아란타 고객센터

  • 기술지원센터 T. 02-325-0303 (ARS 1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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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접속번호를 입력한 후 안내에 따라 진행했으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A1. 클리너, 툴바, 백신 등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다면 보안설정을 확인하여 다운로드 제한을 해제 하거나 위즈헬퍼 사이트 주소를 안전한 사이트로 등록하여 예외처리 합니다.
  A2. 익스플로러에서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윈도우 자동업데이트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자동업데이트 설정이 되어 있고, 윈도우가 업데이트 되었다면 시스템을 재부팅한 후에 다시 시도합니다

 Q2. 상담원, 접속 프로그램 실행 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았거나 방화벽으로 인해 서버로부터 환경설정 파일을 가져오지 못 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A1.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위즈헬퍼 접속페이지에 접속하여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는지 확인합니다.
  A2. Q1의 해결방법에 따라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합니다.

Q3. 상담원 프로그램에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1. 계정, 패스워드를 맞게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A2. 관리자 계정, 그룹관리자 계정은 상담원 프로그램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A3. 상담원 접속 아이피가 설정되어있는 경우 해당 아이피의 PC 이 외의 PC에서는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접속 아이피는 관리자를 통해 추가 등록 할 수 있습니다.

Q5. 상담원 대기를 하였으나, 접속번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A1. 통신상태 및 방화벽을 확인합니다. 접속번호는 실제 원격제어 통신을 하는 중계서버로부터 수신을 받습니다. 서버와 통신이 되지 않으면 접속번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A2. 상담원 프로그램에 로그인 후 장시간 작업이 없는 경우 세션이 끊어지게 됩니다. 이 경우는 프로그램을 재시작하여 로그인을 다시하면 해결됩니다.
  A3. 이 외의 경우 중계서버의 장애가 있을 수 있으므로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6. 원격제어 연결 중 연결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끊어집니다.
  A1. 네트워크 상태나 방화벽을 확인합니다.
  A2.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모듈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보안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를 잠깐 끄거나, 예외처리를 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Q7. 원격제어 중에 제어창을 닫았는데 원격제어창을 다시 표시 할 수는 없나요?
  A1. 원격제어 중에 원격제어 창을 실수로 닫은 경우 원격제어 상태창의 '원격제어', ‘원격종료' 두 개의 버튼 중 '원격제어' 버튼을 누르면 원격제어창이 다시 표시됩니다. 원격제어 상담의 종료는 '원격종료' 버튼으로만 가능합니다.

Q8. 원격제어 프로그램의 비정상종료로 인해 상담 기록의 상태가 완료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A1. 원격제어 연결 혹은 상담 중 프로그램의 비정상적인 종료로 인해 상담 기록에 완료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은 상담기록의 상담기록 상세보기에서 수정기능을 통해 상태를 완료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