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원격지원 서비스


다양한 Mobile 기기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Mobile 원격지원 서비스

다양한 모바일기기에 대한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 특성에 맞게 직관적, 편리성 UI를 제공하므로써
PC원격지원을 Mobile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원격지원 이용방법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 실행 시 생성되는 접속번호 4자리를 고객접속APP에서 입력하면 원격 연결이 완료 됩니다.

 1. 상담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로그인 합니다.
위즈헬퍼 로그인 시 대기창에 접속번호 1세션이 자동 생성 됩니다.

2. 위즈헬퍼 APP에서 접속번호 입력

위즈헬퍼 고객 접속 APP을 실행 후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접속번호 4자리를 입력 후 원격지원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원격 연결 완료

원격이 연결 되었습니다.

상단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원격지원하세요!



Android 원격지원 기능


고객의 Android 기기에 원격으로 접근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모바일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

화면저장

원격제어 화면을 PC에 저장합니다.

화면 저장이 끝나면 이미지가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녹화시작 / 중지 / 확인

원격제어 화면을 동영상으로 저장하고 재생합니다.

녹화가 종료되면 동영상이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회전금지
모바일 기기의 화면회전을 차단합니다.

URL전송

고객 PC에 입력한 URL을 전송하여 브라우저에 표시합니다. URL전송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자주 사용하는 URL을 등록/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상태바 올리기 / 내리기
고객 모바일 기기의 상태바 원격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
도형, 화살표, 직선 등 다양한 색상과 굵기로 화면에 가이드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화질선택

컬러 및 화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높아질수록 원격제어 속도는 떨어집니다.

제어 PC의 사양 및 네트워크 상태에 맞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화면확대.축소

원격제어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합니다. 현재 보고 있는 화면비율이 1:1인 경우 더이상 확대되지 않습니다.

자동조절
원격제어 화면을 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크기로 자동 조절합니다.

화면차단

상담원이 화면을 볼 수 없도록 화면을 일시적으로 차단합니다.

패스워드 등을 입력 할 때 유용합니다. 차단 후 고객만이 해제가 가능합니다.

상하반전

고객 디바이스의 화면을 상하 반전하여 볼 수 있습니다.

파일전송
파일관리자를 실행합니다. 파일관리자를 통해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이관

대기중인 다른 상담원에게 제어권을 이관합니다. 이관 후 접속을 종료하지 않으면 이관 받은 상담원과 원격지 화면을 공유 할수 있습니다

소리듣기

원격 디바이스에서 재생되는 소리를 공유합니다

음성채팅

원격지 고객과 음성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소리를 입/출력 할 수 있는 마이크, 스피커, 헤드셋을 필요로 합니다.)

Ahranta WizHelper

iOS 원격지원 기능


고객의 iOS 기기에 원격으로 접근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모바일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화면캡처 요청

고객에게 스크린 샷을 요청하는 기능입니다. 요청 시 고객 디바이스에 확인창이 표시되며, ‘확인’을 누르면 이 후부터 캡쳐된 화면이 상담원에게 전송됩니다.

화면저장
현재 보고 있는 화면 또는 편집 된 화면을 저장합니다.

받은 이미지 저장

고객으로부터 전송받은 캡처 화면을 저장합니다.

※원격이 종료되면 저장하지 않은 이미지는 모두 삭제됩니다.

보낸 이미지 저장

고객에게 전송한 화면을 저장합니다.

※원격이 종료되면 저장하지 않은 이미지는 모두 삭제됩니다.

원격 URL 열기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해당 URL로 이동합니다.

※ 현재는 CoBrowser가 해당 기능을 대신합니다.

그리기

PC제어와 동일하게 그리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집된 이미지는 화면전송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전송 가능합니다.

화면전송

상담원 프로그램에 표시되고 있는 화면을 고객 디바이스로 전송합니다.

그리기로 편집된 이미지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고객 화면 보기

받은 이미지를 보고 있는 경우 이 버튼을 눌러 다시 고객의 캡처화면 보기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미지 보는 중에 캡처화면이 수신된 경우 이 버튼이 붉은 색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