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원격지원 서비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빠르고 신속한 PC 원격지원 서비스
PC 원격지원 이용방법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 실행 시 생성되는 접속번호 4자리를 고객접속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원격 연결이 완료 됩니다.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접속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상담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2. 고객에게 원격 연결 안내
3. 원격 연결 완료
원격이 연결 되었습니다.
상단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원격지원하세요!
우측하단의 원격지원 안내창에 파일을 드래그하여 원격지 PC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속페이지에서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면??
또는 회사코드를 입력 후 Enter키 입력 시 로그인 중인 상담원의 아이콘이 출력됩니다. 해당 상담원 번호 및 이름을 클릭하도록 안내합니다.
Ahranta WizHelper
PC 원격지원 기능
고객PC를 원격으로 접근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PC 원격지원 서비스 입니다.
고객지원 외 사내 컴퓨터 유지보수, 업무 공유를 위한 협업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ㅣ화면저장
원격제어 화면을 PC에 저장합니다.
화면 저장이 끝나면 이미지가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ㅣ녹화시작/중지/확인
원격제어 화면을 동영상으로 저장하고 재생합니다.
녹화가 종료되면 동영상이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ㅣURL전송
원격지 PC에 입력한 URL을 전송하여 브라우저에 표시합니다. URL전송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URL을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ㅣ파일전송
파일관리자를 통해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담원 PC에서 원격제어창으로 파일을 Drag&Drop으로 파일을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ㅣ원격실행
원격지 PC에 입력한 명령을 전송하여 실행합니다. 명령 입력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명령을 등록/관리 할 수 있습니다.
ㅣ재부팅
원격지 PC를 재부팅 합니다. 재부팅 전에 자동로그인을 설정하면, 이후 네트워크 연결 직후 자동으로 상담원PC과 연결합니다. 윈도우 패스워드가 설정된 경우에는 재부팅 전에 패스워드 입력을 요청하세요.
ㅣ그리기
도형, 화살표, 직선 등 다양한 색상과 굵기로 원격지 화면에 가이드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ㅣ화질선택
컬러 및 화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높아질수록 원격제어 속도는 떨어집니다. 제어 PC의 사양 및 네트워크 상태에 맞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ㅣ화면갱신
원격지 PC 화면을 갱신합니다.
ㅣ화면확대.축소
원격제어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합니다. 현재 보고있는 화면비율이 1:1인 경우 더이상 확대되지 않습니다.
축소는 50%까지 가능합니다.
ㅣ자동조절
원격제어 화면을 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크기로 자동 조절합니다.
ㅣ전체화면
원격제어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전환합니다.
ㅣDRV모드/GDI모드
원격제어 화면캡쳐 방식을 변경합니다. 속도가 우수힌 DRV모드를 권장하지만, DRV모드에서 프로그램이 검게 표시된다면 GDI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ㅣ상담이관
대기중인 다른 상담원에게 제어권을 이관합니다. 이관 후 접속을 종료하지 않으면 이관 받은 상담원과 원격지 화면을 공유 할수 있습니다.
ㅣ소리듣기
원격지 PC에서 재생되는 소리를 청취합니다.
ㅣ음성채팅
원격지 고객과 음성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소리를 입/출력 할 수 있는 마이크, 스피커(헤드셋)을 필요로 합니다.)
ㅣCtrl+Alt+Del 키보내기
원격지 PC에 Ctrl+Alt+Del 키를 전송합니다.
ㅣ화면공유
상담원 PC의 화면을 원격지 고객에게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화면공유 중에 고객이 제어권 요청을 하면 상담원 PC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ㅣ화면전환
원격지 PC가 듀얼모니터를 사용할 때, 첫번째 클릭 시 왼쪽 모니터 화면, 두번째 클릭시 오른쪽 모니터 화면, 세번째 클릭시 양쪽 모니터 화면을 모두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