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원격지원 서비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빠르고 신속한 PC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 경험을 간편하게 접근이 이용하며, 어디에 있더라도 쉽고,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PC 원격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부터 MAC까지 다양한 OS를 지원하여 고객의 PC화면을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의 문의에 더욱 효과적으로 문제해결 할 수 있습니다.


PC 원격지원 이용방법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 실행 시 생성되는 접속번호 4자리를 고객접속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원격 연결이 완료 됩니다.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접속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상담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로그인 합니다.
위즈헬퍼 로그인 시 대기창에 접속번호 1세션이 자동 생성 됩니다.

2. 고객에게 원격 연결 안내

위즈헬퍼 대기창에 생성 된 접속번호 4자리를 고객이 접속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고객이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원격연결!

3. 원격 연결 완료

원격이 연결 되었습니다.

상단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원격지원하세요!

우측하단의 원격지원 안내창에 파일을 드래그하여 원격지 PC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속페이지에서 연결이 원할하지 않는다면??

원격지 PC 환경에 따라 원격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접속페이지(www.0302.co.kr 또는 www.whelper.co.kr) 우측 상단의 접속프로그램 다운로드하여 수동접속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안내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접속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되며 실행 된 프로그램에서 위즈헬퍼 대기창에 생성 된 접속번호 4자리를 입력하도록 안내합니다. 

또는 회사코드를 입력 후 Enter키 입력 시 로그인 중인 상담원의 아이콘이 출력됩니다. 해당 상담원 번호 및 이름을 클릭하도록 안내합니다.

접속프로그램은 원격 종료 후에도 삭제 되지 않으며 고객의 원격접속 빈도가 많을 경우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Ahranta WizHelper

PC 원격지원 기능


고객PC를 원격으로 접근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PC 원격지원 서비스 입니다.

고객지원 외 사내 컴퓨터 유지보수, 업무 공유를 위한 협업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저장
원격제어 화면을 PC에 저장합니다.

화면 저장이 끝나면 이미지가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녹화시작/중지/확인
원격제어 화면을 동양상으로 저장하고 재생합니다.

녹화가 종료되면 동영상이 저장된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URL전송
원격지 PC에 입력한 URL을 전송하여 브라우저에 표시합니다. URL전송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URL을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전송
파일관리자를 통해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담원 PC에서 원격제어창으로 파일을 드래그앤 드랍으로 파일을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원격실행
원격지 PC에 입력한 명령을 전송하여 실행합니다. 명령 입력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명령을 등록/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
원격지 PC를 재부팅 합니다. 재부팅 전, 자동로그인이 설정으로 부팅후에 네트워크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윈도우 패스워드가 설정된 경우 재부텅 전에 패스워드 입력을 받습니다.

그리기
도형, 화살표, 직성 등 다양한 색상과 굵기로 원격지 화면에 가이드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화질선택
컬러 및 화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높아질수록 원격제어 속도는 떨어집니다. 제어 PC의 사양 및 네트워크 상태에 맞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화면갱신
원격지 PC 화며을 갱신합니다.

화면확대.축소
원격제어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합니다. 현재 보고있는 화면비율이 1:1인 경우 더이상 확대되지 않습니다.

축소는 50%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조절
원격제어 화면을 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크기로 자동 조절합니다.

전체화면
원격제어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전환합니다.

DRV모드/GDI모드
원격제어 화면캡쳐방식을 변경합니다. DRV보다의 속도가 우수하며, DRV모드에서 검은색으로 표시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GDI모드로 전환합니다.

상담이관
대기중인 다른 상담원에게 제어권을 이관합니다. 이관 후 접속을 종료하지 않으면 이관 받은 상담원과 원격지 화면을 공유 할수 있습니다.

소리듣기
원격지 PC에서 재생되는 사운드를 공유합니다.

음성채팅
원격지 고객과 음성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소리를 입/출력 할 수 있는 마이크, 스피커, 헤드셋을 필요로 합니다.)

Ctrl+Alt+Del 키보내기
원격지 PC에 Ctrl+Alt+Del 키를 전송합니다.

화면공유
상담원 PC의 화면을 원격지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화면공유 시 원격지 고객이 상담원 PC화면을 볼 수 있으며, 제어권 요청을 통해 상담원 PC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전환
원격지 PC가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아이콘을 1번 클릭 시 왼쪽 모니터 화면 출력, 2번 클릭시 오른쪽 모니터 화면을 출력, 3번 클릭시 양쪽 모니터 화면을 모두 출력합니다.